UPDATED.

게시글검색
Home >

의왕도시공사-의왕시장애인체육회, 장애인 생활체육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작성일 : 2021-04-14 20:43 작성자 : {뉴스통통 = 김중필 기자}

의왕도시공사-의왕시장애인체육회, 장애인 생활체육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ㅣ장애인 건강증진 및 체육복지 강화에 상호협력

의왕도시공사(사장 이원식)는 14일 의왕시장애인체육회(회장 김상돈)와 장애인의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의왕시장애인체육회는 지난 2017년 설립 이후 장애인생활체육대회 출전 지원을 시작으로 장애인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게이트볼, 볼링, 배드민턴, 파크골프, 방송댄스 등)을 운영 중에 있다.

의왕도시공사 역시 지역주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설립된 지역사회의 유일한 지방공기업으로서 의왕시로부터 관내 공공체육시설을 위탁받아 전문적으로 관리·운영하고 있으며, 의왕시 장애인생활체육회의 생활체육 프로그램 정착과 활성화를 위해 체육활동 장소지원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양 기관의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지역사회 장애인들의 생활체육 클럽 구성을 지원하고 활성화하여 장애인들의 체력증진, 인성교육, 사회성 함양 효과를 극대화해 나가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원식 의왕도시공사 사장은“이번 업무협약이 일회성 이벤트 행사로 그칠 것이 아니라, 양 기관이 상호간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서로 협력하여 의왕시 장애인 생활체육의 저변확대 및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청양 정산중 전국종별탁구대회 3위 차지
  • 횡성군청 볼링실업팀 「하누스」, 태극마크 달아
  •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실시간 댓글

    이미지명
    이미지명
    이미지명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