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게시글검색
Home > 오피니언 > 칼럼

[축사] 종합뉴스신문사「뉴스통통」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작성일 : 2021-03-29 17:19 작성자 : 뉴스통통

종합뉴스언론사「뉴스통통」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횡성군수 장신상

현대사회는 수많은 언론매체가 제공하는 다양한 뉴스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정보에 접근하고, 정보의 유통도 자유롭게 이뤄집니다.

하지만 다양한 정보 제공 창구로부터 무분별하게 쏟아지고 유포되는 가짜뉴스로 인한 혼란이 가중되고, 위기를 조장하는 어둠도 존재합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참된 정보를 제공하고, 사회적 진실을 보여주는 참된 언론의 역할은 더욱 중요하다 할 수 있습니다.

이에, 수많은 언론사의 홍수 속에 바른 정보를 제공하는 길을 묵묵히 걸어오고 있는 「뉴스통통」의 5주년 소식은 더욱 의미가 있습니다.

2016년 3월의 봄, ‘SBC채널뉴스’로 시작해 2020년 7월 「뉴스통통」으로 제호를 변경하여 새롭게 도약하는 귀사가 처음 시작한 순간의 그 마음 그대로, 언론으로서의 사명과 초심을 지키며 나아간다면, 독자들로부터 사랑 받고 신뢰 받는 언론사로 더욱더 번창할 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또한, 전국 각 지역 곳곳의 소식을 널리 알리고 전하며 바른 정보가 널리 소통되고 공유될 수 있도록 더욱 힘써주시기를 당부드리는 바입니다.

아름다운 고장 횡성군은 천혜의 자연환경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한우, 풍성한 청정 먹거리 단일코스 최장 길이를 자랑하는 루지 체험장, 4계절 아름다운 호수길이 있는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한편 정부의 강원형 상생일자리로 선정된 이모빌리티 산업과 함께 화려한 도약을 꿈꾸는 변화의 힘이 가득한 도시이기도 합니다.

앞으로 횡성의 다양한 소식이 「뉴스통통」을 통해 자주 전달될 수 있길 바랍니다.

5년이란 시간 동안 바른 언론을 지향하며 노력을 아끼지 않은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경의를 표하며 「뉴스통통」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아울러, 독자 여러분께서도 늘 건강하시고 가정에 사랑과 평화가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칼럼 최신 기사

  • 최신 기사가 없습니다.
이미지명
상단으로 바로가기